검색

북괴 '괴뢰(남한)가 보낸 감귤은 전리품'

트럼프 대통령에게는 '트럼프 놈'이라는 북괴

크게작게

조영환 편집인 2019-07-28

 

겉으로는 한국과 미국과 대화하는 척하지만, 김정은 집단은 내부적으로 적대국임을 분명히 하고 있다. 북한이 작년 11월 문재인 대통령이 평양에 보낸 제주도 감귤 200t에 대해 내부 문서 상으로는 “‘괴뢰가 보내온 감귤은 전리품이라고 하고, 트럼프 미 대통령에 대해서는 트럼프 놈이라고 칭하면서, 체제 선전에 이용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28일 일본 도쿄신문이 보도했다고 한다. 도쿄신문은 이날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지시와 조선노동당의 방침 등을 치안 기관에 주지시키기 위해 작성된 북측 내부 문서를 입수했다며 이런 악담을 퍼부었다고 조선닷컴이 이날 전했다.

 

도쿄신문은 조선중앙통신은 ‘(당시 감귤을 받은) 김정은 위원장이 남측 동포의 뜨거운 마음을 담은 선물이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고 보도했었다하지만 (이와 별도의) 북한 내부 문서는 대외적인 설명과 달랐으며, 한국이라는 에게서 빼앗은 것이라고 선전했다고 전한 조선닷컴은 당시 북측이 우리 측에 표한 공개적인 감사 표시와 내부 문건의 내용이 달랐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작년 9월 평양에서 열린 남북회담 때 우리 측에 송이버섯 2t을 선물한 것에 대해 문재인 정권은 1111~12일 공군 수송기를 동원해 제주산 감귤 200t을 북측에 보냈었다.

 

북한에 감귤을 보내면서 청와대는 송이버섯 2t 선물에 대한 감사의 표시라고 했다면서, 조선닷컴은 정상회담 이후 50일 이상 지난 상황에서 답례품을 보낸 것은 당시 지지부진하던 미·북 고위급 회담 등 상황과 무관치 않다는 관측이 나왔다며 해당 북한 내부문서에 대한 도쿄신문의 치안기관인 인민보안성과 무장경찰, 조선인민내부군 등을 대상으로 만든 자료라며 문서가 작성된 지난해 11월은 첫 북·미 정상회담으로부터 약 5개월이 지났지만 양측 협상에 진전이 없었던 시기라는 평가도 전했다. 문재인 정권의 감사의 표시는 김정은 집단에겐 괴뢰가 보낸 전리품에 불과한 것이다.

 

이어 북측이 체제가 흔들리는 걸 극도로 경계하는 모습이 나타나 있다는 도쿄신문의 평을 전한 조선닷컴은 북한 내부문서의 미 제국주의가 존재하는 한 우리나라(북한)에 대한 제재 해제는 있을리가 없다”, “‘트럼프놈을 비롯한 미국의 거물들은 기회가 있을 때마다 우리가 핵만 포기하면 성취할 수 있는 것에는 제한이 없다고 흔들어대고 있다”, “우리를 완전히 말살하려는 적의 본심은 절대로 바뀌지 않는다”, “적과의 대화나 교류에 얽매이지 말고 날카롭게 관찰해 대처해야 한다는 내용도 전했다.

 

, 대통령의 답례품 감귤을 괴뢰가 보낸 전리품이라 불렀다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stra****)북조선이 보낸 버섯은 하사품이고, 문정권이 국민세금으로 보낸 귤은 상납이라는 뜻! 한국국민을 완전히 김정은 하수인으로 전락시키고도 온갖 비굴한 아양만 떨고 있는 문재인을 규탄한다. 더 이상 대한민국 대통령으로 인정할 수가 없을 것 같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jae****)문제인 괴뢰? 소감이 어떠신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d****)나라를 적들에게 바친 악질 대통령과 주사파들이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conh****)괴뢰? 지금은 몰라도 김일성이만큼은 소련의 괴뢰였다. 김용옥이는 이승만도 포함시키더라만 무식을 뽐낸 것이지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syk****)이 지구상에 북한처럼 호전적인 국가는 없다. 같은 동포로서 감귤 먹으라고 보내줬더니 뭐? 괴뢰가보냈다고? 허허 고마움을 잊은 배은망덕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cdk****)긴정은 이놈은 배달민족 인간을 포기한 놈이니 이놈은 돼지가축도살장으로 보내고 우리 어벙이는 정신줄이 고장나지 않고는 욕먹어가면서 북한 따가리 하니 이 인간도 요양원 위리안치 해야겠다라고 반응했다.

 

그리 한 네티즌(beart****)문재인은 주사파나 그런 좌파도 아니고 주사파에 끌려다니는 줏대 없는 OO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guidingl****)전리품! 달창들은 평양냉면, 온반, 송이버섯 죽창 들고 시금치고지에 가서 불매운동 안 하냐? 문쩝쩝 소괴가 저리 수모를 당하는데?”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am****)괴뢰가 상납한 전리품이라 모욕적 용어로 보답하고, 남북군사합의 뒤엔 김정은 원수님에 무릎 꿇고 훈련중지를 약속했다 했겠지. 국민 가슴에 못 박고 허울뿐인 대화에 목숨 걸고 나서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이야라고 했다

 

 

기사입력 : 2019-07-28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인기뉴스

URL 복사
x